나태한 블로그

아이작 리펜턴스 콘솔 사용법(The Binding of Issac: Repentance) 본문

아이작 리버스 (DLC 포함)/기타

아이작 리펜턴스 콘솔 사용법(The Binding of Issac: Repentance)

나태군 2021. 6. 26. 11:50
728x90
반응형

 

 

 

 

아이작 애프터버스에선 잘만 되던 콘솔이 리펜턴스가 업데이트 되고 나서 안돼서 답답하셨죠?

기존 애프터버스에서는 모드를 구독하여 콘솔을 사용하였는데 리펜턴스에서는 다르더라구요.

 

내문서->My Games->Binding of Isaac Repentance

(C:\Users\User\Documents\My Games\Binding of Isaac Repentance)

 

위 경로로 들어가시면 options.ini 파일이 있을겁니다.

options.ini 파일을 메모장으로 열어보시면 EnableDebugConsole = 0 이라고 적혀있을건데 0을 1로 바꿔 주시면 리펜턴스에서 콘솔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리펜턴스에서는 콘솔을 사용하면 도전과제가 해금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만약 도전과제가 너무 어려워서 콘솔의 도움으로 깨고 싶은 경우, 콘솔을 사용해 아이템을 얻거나 맵을 이동한 다음 게임을 끄고 EnableDebugConsole 을 다시 1에서 0으로 바꾼 다음 게임을 키셔서 진행하시면 도전과제가 해금됩니다. 번거롭지만 이 방법밖에 없네요.

 

콘솔 명령어 모음은 https://tiresomeman.tistory.com/20?category=881616 

 

아이작 리버스 콘솔에 대한 모든 정보 (The Binding of Isaac : Rebirth)

오늘은 콘솔을 어떻게 쓰며 콘솔 명령어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콘솔을 이용하시려면 DLC 인 애프터버스+ 가 있어야 합니다!!! 일단 콘솔을 쓰려면은 필수적으로 모드를 적

tiresomeman.tistory.com

이 글을 참고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요즘 여러가지로 바빠서 글을 못 올리고 있네요ㅠ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Comments